300만 원까지 신용대출하는 상품인 토스 비상금 대출이 거절된 원인을 알아보고, 대출금액은 더 많고, 금리는 낮은 상품으로 알아보세요. 찐 경험을 공유합니다.
- 토스비상금 대출 거절이유 4가지
- 대출 거절 해결방법
토스비상금 대출 거절이유 4가지
- 신용등급이 너무 낮다
토스 비상금 대출은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로 낮아지면 대부분 대출 승인을 거절당한다. 하지만 종종 7등급인데도 승인되는경우가 있는데, 다른 플러스요인 때문이다. - 타 금융권 대출이 많다
다른 은행권에도 대출이 있다면 당연히 대출 거절 사유에 해당된다. 상환능력이 부족할 수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 연체 기록이 있다
당연한 이유이지만 타 은행에 대출 연체기록이 있다면 대출 승인이 거절된다. - 기타 거절 이유
토스 비상금 대출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중에 하나가 바로 연령 부족이다. 만 19세 미만이 잘 모르고 대출을 신청했다 거절당하는 경우가 많다.
대출 거절 해결방법
1. 스마트폰 명의자만 500만 원 당일 지급
토스 비상금 대출과 같은 거절이 전혀 없는 상품입니다. 본인 명의로 스마트폰이 있고 통신요금을 꼬박꼬박 잘 내고 있으면 가능합니다.
소득증빙, 재직 증명 등의 서류제출이 전혀 필요 없고, 무보증으로 500만 원까지 당일 융통할 수 있습니다.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 신용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신용으로 500만 원 대출
카드론이 아닙니다. 최근 1년 이상 신용카드로 쇼핑, 공과금 결제 등을 잘하고 있었다면 이와 같은 카드사용실적을 근거로 추정소득을 산출하고 대출금액을 정하는 상품입니다.
담보나 소득증빙 서류 등의 제출이 필요없으며 신용으로 500만 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한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3. 금융업 최저금리로 300만원 즉시 지급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서는 토스 비상금 대출 금리보다 더욱 저렴한 조건으로 최대 300만 원을 5년 동안 대출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신청에서 지급까지 모든 절차를 은행 방문이 아닌 스마트폰으로 진행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4. 경기도 거주자라면 무조건 500만원 신용대출
만약 경기도에 거주한 지 3년 이상 됐다면 소득증빙, 재직증명 등의 서류가 전혀 필요 없고 경기신용보증재단에서 보증하고 평생 한 번만 지원받을 수 있는 바로 이 상품을 알아보세요.
최대 500만원을 신용으로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 상품은 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증빙서류 제출이 필요 없고, 대출 승인률도 매우 높은 상품이다. 하지만 대출 승인이 거절되었다면 비슷한 조건의 다른 상품이 많이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